옳다꾸나!!

jinku01.egloos.com

포토로그 방명록



윈도우7 & 떡밥춘추 도착!! 살아가는 아해



사실 둘다 도착한 것은 어제였지만 어제 밤에 노트북을 실험실에 놔두고 퇴근한지라 오늘 씁니다.

윈도우7은 대학생 프로모션으로 샀었지요. 물론 결제 후 학교에서 제공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주문 취소 메일을 보냈으나 걍 오더군요. ㅡㅡ

제가 산 윈도우7은 그냥 백업 하나 더 생겼다고 생각하는게 속이 편할 듯합니다. ㅜㅡ

떡밥춘추는 악희님 블로그에서 주문했고 어제 사감실에서 받자마자  다 읽었습니다. 사실 요즘 밤에 늦게 들어가는 바람에 정확히 언제 도착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재미있게 읽었습니다.

블로그에서 본 글들을 책으로 보니 또 다른 맛이 있더군요. 몇개 글은 처음보는 글도 있었지만요. 앞으로도 집필진님들의 블로그를 읽고 댓글도 달겠습니다.


ps. 윈도우7 반품 신청이 접수되었다는 메일이 오늘 왔습니다. ㅡㅡ
어제 받은 윈도우를 아직 설치하지 않았으니 별 문제는 없을 것같습니다만 뭔가 상당히 황당하네요. ㅡㅡ

덧글

  • 한단인 2009/11/06 22:53 # 답글

    그저 리뷰를 바랄 뿐입니....
  • 악희惡戱 2009/11/08 15:51 # 답글

    어쩌면 레어아이템이 될 수도 있는 거니 잘 보관을...ㄷㄷㄷ
댓글 입력 영역